신혼침대 전문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남양주 '케빈앤돈매트리스',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전제품 최대 60% 할인
상태바
신혼침대 전문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남양주 '케빈앤돈매트리스',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전제품 최대 60%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가 2019년을 맞아 신혼부부 및 입주예정자를 위해 인기 있는 수입매트리스 할인이벤트로 주목 받고 있다.

남양주 덕소에 본점을 두고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에어룸 등 유명 미국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으로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가격부담을 덜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멀티샵이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2017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쇼파침대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소개했으며, 직접운영중인 쇼룸에서는 소비자에게 매트리스 종류 및 기능, 사이즈와 프레임 구성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만족도가 높다.

특히 케빈앤돈매트리스는 2019년 새 해를 맞아 예비 신혼부부 및 입주 예정자를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큰 혜택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 중 판매순위 상위 브랜드 제품을 선택, 최대 65% 할인하는 것이 행사의 주된 내용이다.

대표적인 제품은 템퍼페딕, 씰리,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떼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아메리칸스타, 베드보스, 네트 등 전제품이 할인 대상이여서 혼수, 입주매트리스를 준비하는 소비자에게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는 31일 진행된다.

케빈앤돈 업체 관계자는 "최근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고객이 증가한 만큼, 고품질의 수입매트리스 시장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매트리스는 개인에 따라 만족도가 다르기 때문에 각 기업에서 출시하는 제품을 충분히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수면의 질을 높이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