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준모,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전과목 시험대비 필기/실기 기출문제 무료인강 지원 실시
상태바
직준모,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전과목 시험대비 필기/실기 기출문제 무료인강 지원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카페 ‘직준모’(‘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2019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대비 필기/실기 기출해설/모의고사 무료인강을 지원한다. 네이버 카페검색에서 ‘직준모’ 검색 후 본 카페에 접속해 가입하기만 하면 내일배움카드 등이 없어도 해당 인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직준모의 2019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대비 필기/실기 과정 기출해설/모의고사 무료 온라인 강의는 직업상담사2급 시험일정에 맞춰 시험과목별 난이도에 따라 초보자도 쉽게 독학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직업상담사2급책, 2018년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시험 기출 문제집 등을 함께 공부하면 더욱 완성도 높은 학습을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강생 합격률 90%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진 YBM 대표교수 김덕희 강사의 족집게식 학습법과 암기비법이 담긴 강의들로 구성돼 있다. 이에 과목별 핵심이론 위주의 효율적인 학습을 통해 직업상담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에게도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직준모 관계자는 “고용노동부직업상담사 자격증 소지자는 여러 국가시험에서 가산점을 얻는다. 대표적으로 변호사, 공인노무사, 공인회계사, 변리사 시험 등의 행정직과 직업상담사공무원 시험에서 가산점 획득이 가능하다”며 “이에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는 직업상담직공무원 시험 등 국가시험 수험생들에게도 본 카페의 무료인강이 유용하게 활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직준모 카페를 통해 직업상담사 시험의 일정, 원서접수 기간, 응시자격과 직업상담사 국비지원 학원 및 인강추천, 교재 후기를 확인 가능하다. 또한 카페 내 게시판에서 직업상담사가 하는일, 월급과 연봉, 전망을 알아보며 부산 등 지역별 직업상담사 채용기관으로 취업을 준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