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비용 77가격대 결혼준비 재능기부중인 라파엘웨딩
상태바
스드메비용 77가격대 결혼준비 재능기부중인 라파엘웨딩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준비 스드메패키지 77가격대 정찰제를 통해 드라이비용 마진만 남기는 웨딩샵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이벤트가 주목받고있다.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웨딩샵으로 중간 업체들 간에 주고받는 수수료, 유통을 뺀 직거래 스므메를 선보여 많은 예신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많은 예비부부들이 간소화된 웨딩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발품팔아 '셀프웨딩'이나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 늘어 나면서 재능기부 스드메77패키지를 출시한 라파엘웨딩은 웨딩계의 핫 키워드로 떠오르며 정찰제로 약속을 지켜준다는 입소문에 인기를 얻고있다.

알뜰한 예비 신부들을 생각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집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압구정동에 위치한 라파엘웨딩은 웨딩제작경력 40여년의 경력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및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스드메77 정찰제 재능기부 스드메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 원판&스냅,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돼 있으며 일체 추가비용은 없다.

한편 재능기부 스드메 77특가 이벤트를 계획한 라파엘웨딩의 자세한 사항은 라파엘 웨딩 카페를 통해서 특가이벤트 내용과 웨딩홀추천 한복샵 청첩장 등 자세한 내용을 실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