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가구마을 '인비토디자인' 청주가구할인매장, 2019년 기해년 맞이 입주가구&신혼가구 아쿠아클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청원가구마을 '인비토디자인' 청주가구할인매장, 2019년 기해년 맞이 입주가구&신혼가구 아쿠아클린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원가구마을에 위치한 '인비토디자인'에서 2019년 기해년을 맞아 입주가구&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예비 입주와 신혼부부 고객들에게 가구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비토디자인은 트렌드한 가구디자인으로 청주가구할인매장, 청남가구단지, 대전가구단지, 세종시가구, 천안가구단지등 인근지역에서 많은 고객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가구매장이다.

발 빠르게 신상가구, 인기상품을 만나 볼 수 있어 여러 가구매장을 방문하는 번거로움을 덜고 편안한 가구쇼핑을 즐겨 볼 수 있으며 대다수의 가구들이 사이즈, 색상, 소재 등을 변경하여 맞춤가구로 준비할 수 있는 맞춤가구점이다.

 

인비토디자인은 요즘 인기있는 샤무드소파, 아쿠아클린쇼파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2019년 신상 소파들도 함께 이벤트 할인가로 준비할 수 있다.

아쿠아클린은 생활오염을 물로 지워 사용이 가능한 소재이며 패브릭에 있는 진드기, 곰팡이, 박테리가 서식할 수 없는 구조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기능성 패브릭쇼파이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와 어르신 등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한 소재로 많은 가정에서 사랑받고 있는 거실쇼파이다.

인비토디자인에서는 가구들을 부담없이 소비자들이 직접 만져보고 누워 볼 수 있어 나에게 가장 적합한 가구들이 무엇인지 1:1 맞춤 가구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어 사용후기 좋기로 유명한 청주 가구점이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인비토디자인 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