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셀프펌이 가능하다? 도도레이블 뿌리는10분 앞머리펌 출시
상태바
집에서도 셀프펌이 가능하다? 도도레이블 뿌리는10분 앞머리펌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예뻐질 수 있는 공식을 만들어가는 뷰티 전문브랜드 도도레이블이 10분만 펌을 해도 3~4주간 앞머리 볼륨을 유지시켜주는 ‘뿌리는 10분 앞머리펌’을 출시했다.

‘뿌리는 10분 앞머리펌’은 단 10분 사용으로 3~4주동안 앞머리 볼륨이 하루 종일 유지되어 앞머리가 있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펌 제품이다.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두피에 닿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짜는 제형이 아니라 미스트처럼 뿌리는 제형이라서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집에서 손쉽게 앞머리 셀프펌을 할 수 있다. 셀프에 특화된 이색적인 장점 때문에 인스타 셀럽들 사이에서 유명한 제품으로 알려졌다.

기존에 앞머리펌을 하려면 미용실을 가거나 셀프펌 제품을 구매해야 했다. 미용실에서 하면 5~6만원이 드는 건 기본이지만 도도레이블 뿌리는 10분 앞머리펌은 한번 구매시 8번 사용이 가능해서 1번 사용 시 약 1,600원으로 저렴하고 용량이 많아 가족, 친구, 애인과 같이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셀프로 앞머리펌을 하려면 3~40분의 시간이 소요되고 1제, 2제, 헤어롤, 페이스필름 등 따로 사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도도레이블은 이를 해결하고자 앞머리 펌에 필요한 모든 구성을 한 박스에 담아 소비자의 불편을 줄여주었다. 도도레이블 펌 제품에는 페이스필름, 헤어롤, 펌 1제, 2제, 사용설명서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다른 준비물 필요 없이 간단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도도레이블 관계자는 “매일 아침마다 고데기나 드라이로 앞머리를 말아야 하는 불편을 느끼고 있고 세팅을 하고 나가도 금방 풀려 헤어롤을 상시 말아줘야 하는 분들을 위해 뿌리는 10분 앞머리펌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앞머리 볼륨이 유지되길 원하시는 분, 빠른 시간 안에 셀프펌을 하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