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한 모바일 게임 아이템도 환불 가능한 구글 환불, 애플 환불 대행 '환불팩토리'
상태바
사용한 모바일 게임 아이템도 환불 가능한 구글 환불, 애플 환불 대행 '환불팩토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게임을 하다보면 현금구매를 이용한 아이템을 활용해 게임을 하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이다.

하지만 더 즐겁게 즐기고자 하는 게임에서 현금구매로 아이템을 사서 게임을 하다보면 부실한 게임운영, 갈수록 심해지는 과금유도, 매일 똑같은 게임컨텐츠, 변화 없는 업데이트 등으로 인해 현불만이 생기게 되는데 이러한 이유 등으로 환불을 진행할 경우 절차나 방법이 까다로워 포기하는 소비자들이 많고 불편을 겪는 상황이 많이 있다.

이에 최근 애플환불이나 구글환불을 대행해주는 업체가 생겨나고 있는데 하지만 일부 대행 업체는 수수료 명목으로 선입금을 요구하고 업무를 처리해주지 않거나 잠수를 타는 등의 사기행각을 벌이는 경우도 있으니 대행 업체를 잘 선정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스토어환불대행 업체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고자 한다면 후기, 수수료 지급 관련, 신뢰성 등을 고려해 업체를 선정해야 실패 없이 환불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구글, 애플스토어 환불대행을 진행하는 환불팩토리 측은 환불최종 승인을 확인 후 수수료 안내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100% 후불제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을뿐 아니라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을 하여 최고 승인률을 자랑하며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꼼꼼하게 업무처리를 진행한다.

또한 업계 최소수수료로 구글은 65일 이내, 애플 아이폰환불은 60일 이내 환불처리를 빠르게 해결하고 있으며 최선의 방법으로 높은 환불승인률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환불팩토리를 통한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 및 카톡 상담으로 가능하며 간편신청서를 작성을 하면 전문상담사와 1:1 상담을 통해 환불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 확인 후 진행 절차를 밟게 된다.

한편, 환불팩토리 측은 러브앤프로듀서 환불, 디지몬 소울 체이서 시즌2 환불, 역천 환불, 아쿠아스토리 환불, 열혈강호M 환불, 던전메이커 환불, 진삼국영웅전 환불, 의지의 히어로 환불, 드래곤네스트M 환불, 스나이퍼 3D 환불, 어쌔신 환불, 여신전기 환불, 파이널삼국지 환불,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환불, 하이퍼히어로즈 환불, 디펜스어벤저 환불 등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