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흥·안양·김포·일산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아담스펫, 말티즈·토이푸들·러시안블루·먼치킨 최대 50% 할인분양 이벤트 진행중
상태바
인천·시흥·안양·김포·일산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아담스펫, 말티즈·토이푸들·러시안블루·먼치킨 최대 50% 할인분양 이벤트 진행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담스펫에서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시 특별한 혜택들이 주어지고 있다.  이 곳에서 분양을 진행할시 병원, 미용, 용품들을 한 번에 다이렉트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역세권인 매장 덕에 하루 하루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고 한다. 특히 첫 방문에 냄새가 나지 않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 바로 이 곳이다.

반려견&반려묘 전문분양샵 '아담스펫'은 인천, 김포, 안양, 화성, 동탄, 구리, 부천, 강남, 대전, 일산, 서울, 수원, 평택, 광주, 분당, 부산, 제주도 전국 17개 프렌차이즈 펫샵을 보유한 곳으로, 애견&애묘인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아담스펫 관계자는 "실제로도 매일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 하러 오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더 청결한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한다"고 전했다. 연계된 전문 병원이 있어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즉시 바로 건강검진을 진행 할 수 있는 곳으로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한 분양만을 받아볼 수가 있는 곳이다.

전문적인 미용 시스템도 갖춰져있기 때문에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이후에도 미용 관련으로 재방문 하는 고객들이 매우 많다고 한다. 단골들이 자주 찾는 이유는 친절한 응대 때문이다. 현재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대 80% 파격 분양행사를 하고 있다고 한다.

 

이벤트중인 견종으로는 말티즈, 토이푸들, 치와와,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화이트테리어, 스코티쉬테리어, 프렌치불독 등 다양한 견종이 포함되어 있으며, 묘종으로는 스코티쉬폴드, 브리티쉬숏헤어, 먼치킨, 랙돌, 샴, 러시안블루, 아비시니안, 뱅갈 등 다양한 견종과 묘종이 이벤트 진행중에 있어 전국에서 손꼽을 수 있을정도로 이벤트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담스펫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가까운 지점을 통해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