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케어에 탁월한 물필터 무선청소기 CS300 40% 할인행사
상태바
미세먼지 케어에 탁월한 물필터 무선청소기 CS300 40% 할인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1급 발암 물질인 미세먼지의 위협은 실내공기와 청소시에도 미세먼지 걱정을 할 수준으로 공기오염은 심각해 지고있다. 미세먼지란 눈에 보이지 않으며, 초미세먼지(지름2.5mm이하)는 호흡기와 폐 속으로 스며들어 질병발생확률이 높아질 수 있어 외출자제만으로 미세먼지에서 벗어나고자 했다면 이제는 실내공기를 걱정해야 하는 수준이다. 그렇다고 실내에서 문을 닫고 있으면 공기가 정체되어 환기가 필요하며 청소 또한 꼼꼼하게 해줘야 한다.

이태리몬스터는 청소시 미세먼지 제거와 완벽한 살균을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물필터 무선청소기 CS300이 있다.

CS300은 실내에서 청소기를 돌릴 때 먼지가 많이 배출되는 점을 고려하여 청소기에 유입된 먼지를 먼지통 물속에 잠기게 함으로써 먼지가 밖으로 배출되지 않고 오히려 공기중의 미세먼지를 확실하게 제거해준다.

25.2V의 강력한 파워로 공기 중 잔존하는 0.3마이크로 단위의 미세먼지와 생활 속 매연도 빨아 들여 청정한 공기로 환원시켜주며, 흡입력의 손실 없고 파워가 유지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청소 후 충전되는 시간 동안 UV살균 시스템을 가동하여 물탱크에 잔존하는 진드기와 세균을 완벽하게 살균하여 완벽한 청소로 마무리해준다.

외출하고 집에 돌아와서 세안과 목욕으로 미세먼지를 깨끗이 씻어 내듯이 집안청소와 미세먼지 제거도 이제는 필수인 시대가 되었다. 이태리몬스터 CS300은 보다 쉽고 완벽하게 청소함으로써 실내환경을 쾌적하게 유지 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이태리몬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더불어 오는 22일부터 티몬 균일가딜 40%OFF 최저가 할인행사와 AK몰에서 25일부터 수입가전 행사가 합리적인 가격에 행사 진행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