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캡브랜드 '셉스' 온라인 신라면세점 입점, 글로벌 경쟁력 강화
상태바
볼캡브랜드 '셉스' 온라인 신라면세점 입점, 글로벌 경쟁력 강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의 컨템포러리 패션브랜드 ‘셉스’가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며 또 한번의 도약을 예고했다.

SEOUL BASE 셉스(Sebs.)의 면세점 첫 단독 입점으로 셉스의 대표 시그니처 제품인 '셉스오리지널라인'과 힙한스타일의 '셉스레드라인', 걸그룹 ‘티아라’의 리더멤버 ‘큐리’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 '셉스큐라인'이 입점 완료되었다.

셉스는 2018년에 론칭한 브랜드로 어떠한 스타일에 착용해도 일정수준을 약속하는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이다. 

특히 셉스만의 케주얼무드가 특징인데 특히 셉스의 캡라인은 한국인의 두상과 얼굴형에 적합하도록 제작된 트렌디한 피팅감으로 인기 연예인과 셀럽들이 다수 착용하면서 ‘연예인모자’가 연관 검색어로 함께 노출될 정도이다.

덕분에 런칭 이후 비교적 단기간에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에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 캡라인이 입점하면서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게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셉스 박우주(33) 대표이사는 “모자의 경우 착용했을 때 좋은 착용감과 핏이 제일 중요하기에 과한 디자인요소는 배제했어요. 컨템포러리한 케주얼무드로 누구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만들었기 때문에 어떠한 룩에도 어울립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셉스는 이번 달 5일 신라 인터넷 면세점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입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1이상 구매고객에 모자 더스트백+캐리어스티커 증정, $70 이상 구매고객에 셉스정품 아이폰X/XS호환 케이스를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