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고양 일산 가구단지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공동구매 할인전" 진행
상태바
새해맞이 고양 일산 가구단지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공동구매 할인전"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고양 일산 가구단지는 100여 개 회원사 매장이 입점해 있고 수입과 국내 가구브랜드 200여 개가 입점해 있는 가구단지로 2019년 황금돼지띠해를 맞이하여 신혼&혼수가구와 입주가구를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2019년 새해맞이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새해맞이 2019년 첫 공동구매 할인 이벤트는 고양 일산 가구단지의 입점해 있는 100여 개 회원사 매장이 참여하는 할인 행사로 행사 기간에는 겨울 신상품을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가 있으며 2018년 10월부터 12월인 가을 시즌 예비 신혼부부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상품까지 할인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시 상품과 스크래치 상품의 경우 최대 7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다. 고양 일산가구단지는 할인 행사 이외에도 행사 기간중 일산가구단지에서 가구를 구매한 후 공식 홈페이지에 구매 후기를 등록하면 "제주도 VIP 여행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고양 일산 가구단지는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가구단지로 1문, 2문, 3문으로 구성된 가구단지에서는 국내 가구뿐만 아니라 수입가구와 유명 브랜드가구를 한 가구단지에서 모두 비교한 후 구매할 수가 있다. 신혼가구부터 혼수, 주방, 수입, 앤틱, 학생, 사무용가구, 주문제작가구까지 확인 후 구매할 수가 있다.

일산가구단지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일산 가구단지뿐만 아니라, 인천, 김포, 용인, 분당, 마석, 의정부, 파주, 평택, 서울 가구단지 등에서도 새해 맞이 할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일산가구단지처럼 100여 개 가구 매장에서 할인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은 어렵다. 2019년 1월부터 2월까지 신축 아파트 완공 후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 많다. 특히, 송파헬리오시티 래미안&힐스테이트&아이파크, 답십리파크자이, 길음뉴타운롯데캐슬골든힐스, 은평스카이뷰자이, 영종하늘도시2차, 힐스테이트호매실, 다산힐스테이트, 남양주라온프라이빗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은 만큼 1월과 2월 결혼과 이사 준비로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새해맞이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과 인기 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