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러쉬 신발향균탈취제 ‘퓨어슈즈’ 출시, 대마추출물 함유로 항균 효과 UP
상태바
그린러쉬 신발향균탈취제 ‘퓨어슈즈’ 출시, 대마추출물 함유로 항균 효과 UP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사용하지만 세탁하기 힘든 침구류나 의류, 신발에 대해서 많은 이들이 탈취제를 사용한다. 특히 땀이 차기 쉬운 발은 악취와 함께 무좀균을 동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신발에 대해서는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그린러쉬에서 선보이는 신발향균탈취제 ‘퓨어슈즈’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퓨어슈즈’ 는 그린러쉬에서 유기농, 무농약으로 기른 대마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해 항균, 탈취, 항산화에 있어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특히 신발 악취의 주 원인인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뿐만 아니라, 대장균과 살모넬라균 등 각종 병원균을 99.9% 사멸해 악취 제거는 물론 여러 질병까지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천연 대마추출물은 항암과 항염에 효과가 있으며, 그 효능은 그린러쉬를 통해 검증되었다. 특히 퓨어슈즈에는 자연의 대마에서 추출한 항균, 면역 성분이 그대로 담겨있다. 대마추출물이 함유된 퓨어슈즈에는 인공 항산화제인 트롤록스의 2배 이상에 해당하는 항산화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활성산소 억제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이외에도 살충효과가 있는 편백나무향을 사용하여 집먼지 진드기 예방에도 효과가 있어 침구류, 의류 등을 비롯한 섬유제품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티트리오일 등 자연향을 첨가하여 공기 중 악취제거 및 정화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그린러쉬 관계자는 “퓨어슈즈는 인공 성분은 빼고, 천연 성분으로만 만들어 친환경 마크 인증과 소취제 조성에 관한 특허증을 받았다”며, “퓨어슈즈는 신발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닿는 의류, 침구류를 비롯한 섬유제품에도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고 전했다.

천연 대마추출물이 들어간 신발향균탈취제 ‘퓨어슈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그린러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