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뉴스추천 울산웨딩박람회 2월 9~10일 현대호텔 울산에서 개최
상태바
울산웨딩뉴스추천 울산웨딩박람회 2월 9~10일 현대호텔 울산에서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눈에 웨딩관련 트렌드와 준비해야할 것들을 확인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의 참여도가 점점 높아지면서 울산을 비롯하여 부산 등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지역 웨딩박람회가 활성화되고 있다. 그러나 웨딩박람회 또한 공급이 많아지고 경쟁이 과열되면서 예비부부에게 주어지는 실질적인 혜택이 아닌 참여자 모집 경쟁에 치중되는 경우가 많아지는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사실 추천할만한 울산과 부산지역의 웨딩박람회를 찾는것도 어렵다.

그러나 이번에 현대호텔에서 개최되는 울산웨딩연합 웨딩박람회는 참여업체를 무조건 늘리기보다는 퀄리티와 혜택을 고려한 업체선정과 예비부부를 위한 2019년 새해 초대박 할인혜택을 준비하여 결혼준비를 위해 많은 고민중인 예비부부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행사를 통해 만날 수 있는 혜택으로는 뮤지컬웨딩 시연, 사진촬영/재무강의 등이 있으며 사전참가 후 방문한 당일 부부들을 대상으로 시간대별 상품추첨행사와 무료드레스피팅권 증정 등 직접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울산웨딩연합 박람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울산웨딩연합 웨딩박람회는 2019년의 웨딩트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섹션별로 준비하였으며 불필요한 절차와 내용들은 대폭 줄이고 울산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정말 꼭 필요한 혜택들을 넣는것에 주력하였다"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울산연합웨딩박람회의 특징은 자체적인 관리를 통해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여 웨딩정보를 폭넓게 알아보기 위해 방문한 예비부부들을 배려한 것도 큰 장점이다.

이번 박람회는 현장입장시에는 입장료가 5,000원이지만 사전신청을 하면 무료이다. 사전예약 및 무료초대장 신청은 검색창에 울산연합웨딩박람회를 검색하여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