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백번가든’, 향토음식의 감동 제공
상태바
깔끔한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백번가든’, 향토음식의 감동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중무휴 사시사철 아름다운 제주도는 평생의 좋은 기억을 간직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해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 관광객에게도 인기가 좋은 관광지다.

특히 제주 애월의 경우 그 인기가 대단하다. 애월해안도로를 쭉 따라 드라이브를 하다보면 에메랄드빛 바다의 전경을 그대로 한 눈에 담을 수 있고 중간중간 벤치와 맛집 등 쉬엄쉬엄 향토적인 정서 또한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으로 알려진 ‘백번가든’은 효리네민박에 방영이 되었으며 유명인들 또한 자주 방문하는 곳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있어서는 늘 좋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백번가든’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애월파출소 공영주차장을 통해 주차가 가능해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백번가든’ 관계자는 “참 향토적인 제주의 맛으로 다가가도록 승부하고 있다. 어디서도 찾을 수 없었던 질 좋은 제주산 고기를 사용하여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모든 음식재료 또한 국내산만을 사용해 손님들이 만족하도록 서비스 제공중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곳의 인기 좋은 메뉴로는 흑돼지 생갈비와 흑돼지 양념갈비 및 물냉면과 비빔냉면 등이 있다.

식감이 좋은 흑돼지 생갈비의 경우 고기마다 갈빗대가 붙어있으며 생갈비를 제공하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신선한 고기의 색깔을 바라볼 수 있다. 또한 흑돼지 양념갈비는 가족 단위로 찾아온 손님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아이들에게 손쉽게 다가갈 수 있는 양념이 너무 달지않고 적당하며 질리지 않는 맛을 선사하며 물냉면 혹은 비빔냉면과 함께 먹을 시 더욱 조화롭다.

백번가든에서는 반찬에도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 직접 농사 지은 야채를 써서 고추, 당귀, 적상추, 쌈배추, 청상추 등 아낌없이 내놓고 있으며 이 외에도 다채로운 찬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백번가든’ 관계자는 “효리네민박 방영된 이후로도 많은 분들이 SNS나 매체를 통해 찾아오고 있다. 유명인들 또한 자주 방문하는만큼 신뢰도 있고 정성이 들어간 서비스를 손님들에게 제공 중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