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 주말사용설명서팀 이사배편 가평 럭셔리하우스 프레이즈스위트
상태바
tvN 예능 주말사용설명서팀 이사배편 가평 럭셔리하우스 프레이즈스위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예능 주말사용설명서에서 이세영이 준비한 사무실 리모델링편과 대조되게 맏언니 김숙이 럭셔리한 장소를 픽, 1인 방송 컨셉으로 진행한 가평 펜션 프레이즈스위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번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의 일상을 모니터링한 것에 이어 이번회에는 이사배와 개그우먼 김지민이 함께 출연하여 1인 방송을 도왔다. 이사배 메이크업으로 라미란은 치타, 김숙 미어캣 변신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라미란은 언박싱과 캠프컨셉 이색적인 캠프용품 소개, 이세영은 초대형 새우 블랙타이거 요리, 장윤주 윤주 살롱이라는 콘셉트로 애장품 옷을 소개하는 1인방송 컨셉으로 진행됐다.

방송 장소로는 스몰웨딩장소로 핫한 프레이즈스위트가 등장했다. 평소에는 펜션으로도 대관이 가능한 이곳은 북유럽풍 스타일의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베드룸 3개와 거실/주방, 화장실3, 테라스로 구성된 독채에 수영장, 야외정원, 야외라운지, 카페가 구비되어 있다.

이 날 패널들의 모니터링과 윤주살롱, 이세영의 요리방송은 각각의 베드룸과 거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라미란의 캠프방송은 야외정원에서 진행되어 각각 다른 장소의 매력을 뽐냈다.

프레이즈스위트 관계자는 “세심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진 야외정원과 이국적이고 세련되게 디자인되어 예비신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야외라운지가 매우 매력적이다”며, “세련된 디자인뿐 아니라 퀄리티 있고 맛이 있는 식사와 새로 생긴 가평대교로 인해 잠실에서 40분안에 접근 가능한 점도 프레이즈스위트가 스몰웨딩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럭셔리한 장소에서 촬영한 덕인지 이날 주말사용설명서 편은 기존 에피스도에 비해 더욱 재미있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촬영당일에 스텝들은 맞은편 오이코스레저펜션을 오가며 펑크난 소품을 조달 받고, 휴식처로 사용하는 등의 재미있는 에피소들도 있었다. 이제 16회까지 방영된 주말사용설명서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