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CEO촬영, 전경촬영부터 카달로그 디자인 제작 인쇄전문업체 하오디자인, 합리적인 견적 제시
상태바
회사 CEO촬영, 전경촬영부터 카달로그 디자인 제작 인쇄전문업체 하오디자인, 합리적인 견적 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은 새로운 파트너를 선정하기 위해 미팅을 할 상황이 많다. 그때 회사에 대한 소개, 사업소개, 제품소개 등의 정보가 들어가 있는 회사카달로그를 전달하곤 한다. 완성도 높은 카달로그는 상대업체에게 좋은 이미지로 각인 될 수 있고 긍정적인 결과를 맞이할 확률이 높다. 하지만 기획력이나 디자인의 퀄리티가 낮은 카달로그는 오히려 역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제작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좋다. 그 중에서도 기획, 디자인뿐만 아니라 인쇄까지 함께 진행하는 업체라면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카달로그제작을 하는 많은 업체 중 유독 주목을 받고 있는 하오디자인은 업계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지니고 있다. 사내에 있는 디자이너들은 대기업의 경력이 있어 상당한 역량을 펼치고 있다. 고객과 1:1 전담제로 디자이너가 배정되어 해당 기업의 특징, 아이덴티티 컬러 등을 반영하여 차별화된 디자인을 추구하기 때문에 단 하나의 카달로그를 만들어 낸다. 기획, 디자인, 인쇄까지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작업이 가능하다.

회사카달로그를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있는 업체지만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따로 있다. 바로 자체적으로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카달로그제작에 필요한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제품촬영, 프로필촬영 그리고 출장촬영이 가능하여 기업 전경촬영, CEO촬영 등의 작업이 전문적으로 진행된다. 이렇게 자체적으로 촬영이 진행되면 기획자와 디자이너와 내부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져 한층 더 높은 품질의 카달로그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점차 커져만 가능 글로벌시장에 발맞춰 자회사로 번역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단순 번역기와 외주업체를 사용하지 않고 전문 번역사가 직접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독일어 등의 다국어번역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다.

홍보카달로그 인쇄전문업체 하오디자인 관계자 말에 따르면 “5,000여개 이상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어 카달로그기획, 카달로그디자인, 카달로그인쇄 등 다양한 카달로그작업이 가능하다. 전문 포토그래퍼가 직접 제품촬영 및 프로필촬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카달로그번역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어 신속하게 제작하는 것은 물론 코스트를 낮춰 합리적인 비용에 제작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