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 “더나은세상”에서 예약판매중… ‘불만족시 100% 환불 가능
상태바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 “더나은세상”에서 예약판매중… ‘불만족시 100% 환불 가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무선 전자기기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헤어드라이기, 선풍기, 청소기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무선 가전제품들이 빠르게 출시되고 있다. 그중 무선청소기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상승하고 있는데, 이러한 가운데 더나은세상에서 예약판매 되는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중국 브랜드인 차이슨은 타 브랜드와는 달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지만 비싼 브랜드와의 많은 성능 차이를 보이지 않는다. 차이슨과 다이슨의 제품을 비교한 실험에서 두 제품의 성능 차이가 크지 않다는 놀라운 결과가 나오면서, 더나은세상에서 예약판매 되고 있는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치솟고 있다.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는 상하좌우로 회전하는 브러쉬와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는 헤파필터가 탑재되어 있으며, 차량내부 등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청소 가능해 더더욱 용이하다. 또한 더나은세상에서 예약판매되는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의 전용 침구 브러쉬는 집먼지 진드기 99%를 제거해 깨끗한 환경을 만들고 싶어하는 예비 소비자라면 주목할만하다.

 

여기에 식물 바이오닉스 모이스처 시스템으로 균일한 수분을 공급해 바닥 오염을 말끔히 제거하며,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물 막힘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 더욱 간편하다.

더나은세상에서 예약판매되는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는 사이클론 시스템 대형 흡입구로 높은 성능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새로운 소프트롤러 연결호수가 추가된 구성을 제공하며 무선청소기의 인식을 바꿔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더나은세상 차이슨무선청소기 관계자는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는 KC안전인증서와 전자파적합 성적서 등 인증서를 통해 타사와의 품질이 어떻게 다른지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들지 않으면 100% 환불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나은세상’에서는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 출시기념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선착순 한정수량 이벤트로 디베아 침구브러쉬를 증정하고 있다. 여기에 5만원 상당의 디베아 거치대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독점 파격이벤트로 40% 할인된 가격의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를 만나볼 수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스토어 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