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 흑돼지 맛집 ‘한돈가’, 제주 여행과 함께 기분 좋은 먹부림 가능해
상태바
제주 중문 흑돼지 맛집 ‘한돈가’, 제주 여행과 함께 기분 좋은 먹부림 가능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한 해의 목표와 염원에 힘찬 동력을 부여하기 위해 이국적이고 화려한 정취를 가진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려는 이들이 많다.

내륙보다 온화한 날씨와 청정하고 맑은 공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인 제주도는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가득한 다양한 명소와 아름다운 바다 경관을 따라 드라이브할 수 있는 매력까지 갖춰 새로운 한 해의 기쁨을 누리기 위한 겨울여행지로 등극한 지 오래다.

추운 겨울일수록 따뜻한 차 안에서 제주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하는 여행의 즐거움은 겨울 바다 정취를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흥취를 선사한다.

제주해안도로 드라이브를 필두로 다양한 자연 명소를 구경하다 보면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뜨끈한 상차림 가득한 제주 미식에 구미가 당기기 마련인데, 중문 맛집 ‘한돈가’는 흑돼지 세트와 여행객들이 즐기기 좋은 점심 특선 메뉴를 갖춰 제주 서귀포 맛집, 서귀포 흑돼지 맛집 등으로 알려져 있다.

제주 맛집 한돈가는 쫄깃쫄깃하고 육즙 가득한 흑돼지 모둠을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고, 한상차림 세트로 흑돼지 구이와 즐기는 다채로운 미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각종 단체모임, 가족모임, 데이트코스로 어울리는 쾌적하고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서귀포 흑돼지 맛집 ‘한돈가’ 관계자는 “제주 여행과 함께 특별한 제주 향토음식인 흑돼지 구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신선한 재료를 중점으로 정성을 다해 식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겨울 제주 여행에 어울리는 식도락을 느낄 수 있도록 친절한 고객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