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대게 맛집 ‘동명항대게마을’, 속이 꽉찬 대게를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곳
상태바
속초 대게 맛집 ‘동명항대게마을’, 속이 꽉찬 대게를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곳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속초는 겨울바다를 즐기려는 관광객들로 늘 북적인다. 특히 바다를 중심으로 다양한 해산물 맛집들이 즐비해 식도락 여행을 즐기기도 제격인 곳이다.  

속초의 겨울 대게는 속이 꽉차고 살이 단단해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이러한 대게 맛을 보기위해 많은 이들이 속초를 찾고 있다.

그런 맛집들 중 속초 맛집 동명항대게마을이 푸짐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추천하는 곳이다. 이곳은 매장 앞 수족관에서 대게, 홍게, 털게, 랍스터, 킹크랩 중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고, 가격을 안내받을 수 있어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통한다. 

게를 선택하면 즉시 찜통에 넣어 약 20분가량 찐다. 잘 익은 게찜은 게손질 전문 직원이 직접 먹기좋게 손질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메인메뉴 게찜을 주문하면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스끼다시는 싱싱한 활어회와 물회, 오징어순대, 새우, 대게다리튀김, 감자떡 등 다양하고 푸짐한 강원도 정통 음식들이 제공된다.

유명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번 소개되어 동명항대게마을은 이미 이 곳의 명소로 자리잡은지 오래이다. 오픈 주방으로 깨끗함과 정갈함을 확인이 가능하고, 바다를 내려다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분위기도 좋다.

속초 대게 맛집 동명항대게마을은 발렛파킹이 가능하며 오전 10시~저녁 10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