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렉스, 겨울방학 한정 ‘무료공부 트레이닝’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듀플렉스, 겨울방학 한정 ‘무료공부 트레이닝’ 이벤트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겨울방학 지금이라도 제대로 보내려면?
 

7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기업 대상 1위를 차지한 에듀플렉스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자기주도학습을 일주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무료공부 트레이닝’ 이벤트(15만원상당)를 실시한다.

공부트레이닝은 최상의 학습환경을 갖춘 에듀플렉스에서 전문가의 코칭 아래 매일 학습계획을 짜고, 실행하고, 점검하는 과정을 직접 경험해 보는 것이다.

공부트레이닝을 함께 진행하는 에듀플렉스 학습매니저는 동기부여 상담에서 학습법상담, 입시컨설팅까지 가능한 학습전문가이다. 학습전문가인 매니저가 학생의 수준과 성향에 맞는 계획을 설정하고, 학습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인 학습실에서 공부를 실행하고, 매일 공부한 내용을 점검하여 성취도를 향상시킨다.

특히, 매일 공부한 내용을 매니저가 질문하고 학생이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설명하는 방식으로 점검하는 데일리체크 프로그램은 학생의 메타인지능력을 향상시켜 최상위권 학생들을 많이 배출 시킨 것으로 유명하다.

에듀플렉스 관계자는 “평소 독서실에서 공부를 한다고 하지만 성적의 변화가 없는 학생이나, 학원 수업을 성실히 듣지만 성취도가 낮은 학생, 방학동안 체계적으로 시간을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학생들의 경우 공부트레이닝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무료공부트레이닝’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 일주일 동안 학생의 학습현황을 학부모에게 사진으로 전송해주므로 그날 그날의 학습성취도를 파악할 수 있다.

2018년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에듀플렉스는 특허를 받은 공부공식으로 화제에 오른 바 있다. 학생의 동기부여와 SKY합격생을 다수 배출한 입시컨설팅으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에듀플렉스의 이번 이벤트는 겨울방학 공부습관을 형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위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조기마감될 수 있으며, 에듀플렉스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