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맛집은 어딜까? 스태미나하우스 장어 맛집으로 인기
상태바
평택맛집은 어딜까? 스태미나하우스 장어 맛집으로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은 넓은 임야에 탁트인 곳으로 숨겨진 명승지가 많은곳으로 유명한곳이다. 연못이 많다고 하여 평택으로 불리며 요즘에는 평택항으로 중국과 동남아 등 모두 12개 항로를 늘리며 새로운 수출항으로 이름이 알려지고 있다.

평택 국제중앙시장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원래 송탄저녁시장이라 불렸으나 송탄시와 평택시가 통합되면서 2012년부터 평택국제중앙시장으로 불리고 있다. 60년 역사를 자랑하는 시장으로 송탄부대찌개 햄버거로 가장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여러 세계 먹거리가 존재하고 있는 평택에서도 요즘 정직한 식당으로 소문이 자자한 평택맛집 장어직판장으로 스태미나 하우스가 이슈가 되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보양식으로 ‘장어’는 여성에게는 피부미용에 좋은 비타민B와 시력보호, 암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비타민A가 함유된 장어는 대표적인 스태미나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스태미나하우스 장어직판장은 국내 최고급 장어만 사용해 국내 장어가 아닐시 1억배상을 걸고 사업을 운영하는 곳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정직한 음식점으로 평택내에서도 소문이 자자하다. 전국 각지에서 장어를 좋아하는 미식가들이 찾는 장소로 유명하기도하다.

장어뿐만 아니라 각종 상차림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는 국내산 채소와 재료로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안정성을 위해 모든 원산지를 공개하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또한 자신이 먹을 장어는 눈으로 직접 고르는 시스템을 갖추어 신선함과 동시에 직판 시스템으로 직판장에 장점을 이루고 있다.

스태미나하우스 대표는 “먹거리에 불안감으로 많은 사람들이 정직한 식당을 찾고 있다. 우린 그저 기본을 지키는 식당이다. 국내에서 나오는 깨끗한 채소와 국내최고급 장어를 준비 했을 뿐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