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에서 10주년 극동스포츠,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혜택 제공
상태바
강남에서 10주년 극동스포츠,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혜택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최대 규모의 휘트니스 시설을 보유한 극동스포츠가 10주년을 맞아 골프연습장과 휘트니스 혜택을 제공하는 10주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극동스포츠는 골프연습장, 헬스장, 수영장, 사우나, 라운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복합 휘트니스센터로 넓고 고급스러운 시설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개개인에 맞는 입회서비스를 제안하는 특별한 커뮤니티를 선보여 운동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에게 꾸준히 각광받고 있다.

극동스포츠의 휘트니스는 기존 인바디 측정에만 의존했던 단순한 측정시스템에서 벗어나 체형분석,족압분석, 보행분석, 체력분석, 움직임분석 등 여러 측정시스템의 결과를 취합하여 현재의 신체 상태 및 나이에 알맞은 방법을 제시하여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더불어 최고의 레슨 프로그램과 최신시설을 자랑하는 극동스포츠의 골프연습장은 2개층 28타석의 프리미엄급 골프연습장으로, 전 타석 골프연습 시뮬레이터인 GDR 시스템을 적용해 효율적인 연습환경을 제공한다.

 

다채로운 휘트니스 시설을 자랑하는 극동스포츠는 “도심 한복판에서 즐기는 경쾌한 샷으로 골프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고덕호PGA아카데미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주신 10년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전했다.

휘트니스 챌린지 대회, 골프연습장 니어핀, 장타 대회 등을 회원들 대상으로 진행해 강남 휘트니스 극동스포츠만의 특별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경험케 하고 있다.

또 연회원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골프연습장 연회원에게 이용연장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해주며, 신규 등록 시 1개월 연장 혜택을 제공해주는 등 실속 있는 프로모션으로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극동스포츠에서 진행하는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간은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며, 기간 내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극동스포츠 기념품을 증정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극동스포츠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보다 더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