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커버 전문 보이스코드 '1인 크리에이터 원데이 클래스' 모집
상태바
K-POP커버 전문 보이스코드 '1인 크리에이터 원데이 클래스' 모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OP커버 전문 보이스코드 '1인 크리에이터 K-POP커버 전문 보이스코드 보컬학원에서 예비유튜버, 1인크리에이터를 위한 '1인 크리에이터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들어 1인 크리에이터, 유튜버는 많은 사람들에게 진로 및 직업으로 인식되기 시작했고, 지난해 12월 13일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의 조사결과 초등학생 희망직업 순위 5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여러 매체에서도 유튜버 및 BJ 등 1인 크리에이터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방영하기도 했고, 1인 크리에이터에 대한 관심 및 파급력 또한 커지고 있지만 이에 따른 부작용도 많다.

이미 과열되기 시작한 1인 크리에이터시장은 저품질 콘텐츠, 지속력이 떨어지는 채널운영, 저작권문제, 과도한 상업운영 등 다양한 부분에서 문제가 제기되고 있는 것도 현실이다. 

이러한 문제의 원인에 대해 현 보이스코드의 이원빈대표는 '1인 크리에이터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의 부재'라며 이에 '1인 크리에이터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1인크리에이터 원데이 클래스'는 총 3분야의 전문가들의 교육이 이루어지며 채널별 수익구조 정보와 영상 편집전문가의 조언, 콘텐츠 제작체험 및 노하우 등 1인 창작자에게 있어 중요한 모든 정보가 강의될 예정이다.

보이스코드의 이원빈 대표는 “이번 1인 크리에이터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건강한 크리에이터 문화의 정착을 기대하고 있고 보이스코드 또한 국내 최초의 1인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로 성장할 것”이라 말했다.

보이스코드의 '1인 크리에이터 원데이클래스'는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오는 2월 9일(토) 3시 보이스코드 군자점에서 진행된다고 한다. 자세한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 및 유선/방문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