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맞아 스마트인피니 아쿠아리움 4곳 티켓 9900원 특가 판매
상태바
설연휴 맞아 스마트인피니 아쿠아리움 4곳 티켓 9900원 특가 판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쳐 큐레이션 컴퍼니 ㈜스마트인피니(대표 김인석)가 설연휴를 맞아 아쿠아리움을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행사를 연다.

티몬의 V커머스 플랫폼 ‘TV-ON’(티비온)을 통해 31일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1시부터 한시간 동안 진행하며, 아쿠아플라넷 일산, 여수, 제주, 63- 등 총 4개 지점 상품을 선보인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방송에서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일산 BIG2-A’(아쿠아리움+얼라이브스타), ‘제주 익일 AQ권’(아쿠아리움+과학관), ‘63 종합권’(아쿠아리움+전망대), ‘여수 단품권’(아쿠아리움) 4개 상품을 각각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방송 시간 내 이용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63 종합권’ (아쿠아리움+전망대)은 정상가 3만원에서 50% 할인한 1만4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여수 BIG3’(아쿠아리움+AR트릭아이뮤지엄+5D 영상관) 대인은 45% 할인한 2만2900원, 소인은 44% 할인한 1만8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 일산 등 다양한 세트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에서는 생태설명회뿐만 아니라 설 연휴 기간에만 진행하는 수중 포토 타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알뜰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인피니는 국내 온라인 티켓 판매 1위 회사로 여행, 레저, 문화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부터 티몬 ‘TV-ON’ 등 V커머스를 활용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시장이 커짐에 따라 숙박 상품과 인근 볼거리를 결합한 신규 패키지 상품 등 V커머스를 강화하고 있다.

스마트인피니 김인석 대표는 “모바일 이용자가 많아지면서 비디오 영상물을 활용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V커머스 시장이 주목받고 있고, 실제 스마트인피니 자체 조사에 의하면 V커머스 1시간 방송 효과가 일반 하루 판매 실적과 맞먹는다”며 “설 시즌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티몬 TV-ON을 통해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스마트인피니는 2010년 설립한 컬쳐 큐레이션 컴퍼니로 판매 활성화를 위한 플랫폼 개발 기술력까지 갖추고 있는 온라인 종합 컨설팅 회사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롯데월드 판매 대행을 맡고 있으며 전국의 다양한 테마파크 입장권 판매 대행은 물론 자사 판매몰 ‘힐팩’)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2018 대한민국 대중문화 시상식’등 엔터테인먼트 분야로 티켓 판매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