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이하넥스몰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 개설
상태바
한진 이하넥스몰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 개설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19.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직계약 소모품 지속 공급 등 서비스 차별화
 

[교통신문 이재인 기자] 한진의 해외상품 구매대행 온라인쇼핑몰 이하넥스몰의 라인업에 샤오미 브랜드 제품이 추가된다.

샤오미 정품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가 개설됨에 따라 소비자는 보다 쉽고 빠르게 샤오미 제품을 해외직구 할 수 있게 됐다.

회사에 따르면 샤오미의 해외직구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한진의 배송대행 서비스인 이하넥스 목록에 추가했고, 현지 총판 wholesaler와 직계약에 의해 개설된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를 통해 제품 접근성과 주문 편의성을 강화했다.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는 샤오미 생태계의 정품만을 안전하게 구매대행하는 것은 물론, 구입후 즉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220V 케이블 또는 변환 어댑터 제공과 판매하는 제품의 소모품도 지속 공급하고 구입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한진 관계자는 “오픈 전 사전판매형태로 4차에 걸쳐 샤오미의 인기상품을 선착순 판매한 결과, 매회 품절을 기록했으며 특히 로봇청소기 1세대 판매의 경우 다수의 접속자가 한 번에 몰려 그 인기가 증명된 바 있다”면서 “공기청정기 제품 Mi Air S2 제품을 한정수량 10만9천원(배송비 포함)에 특별판매하며, 전용필터 3종의 경우 세트구입 할인 및 3개월 교체시기 방문시 추가할인 쿠폰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진은 합산 금액대별로 마일리지를 제공함과 동시에 워킹패드 등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꾸준히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