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2019 AS 어워즈’ 개최
상태바
아우디코리아, ‘2019 AS 어워즈’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서비스 딜러사와 직원 시상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아우디코리아가 우수 AS 딜러사 및 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2019 아우디 AS 어워즈’를 개최했다.

행사는 한 해 동안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한 딜러사와 서비스센터 및 직원을 격려하고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이들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베스트 테크니션 팀’ 등 총 12개 부문에서 시상이 진행됐다.

종합우수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부문은 고진모터스와 한서모터스가 선정됐다.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성수(고진모터스), 민락(유카로오토모빌), 삼성ASE(고진모터스)이 각각 차지했다.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및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 등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결정됐다.

더불어 아우디 최고 어드바이저를 뽑는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김규현·김우섭(코오롱아우토 대치)와 함께 이도연(한서모터스 원주)와 박세준(고진모터스 삼성ASE)가 선발됐다.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신승리(태안모터스 개포), 박미지(한서모터스 원주) 및 박진아(고진모터스 삼성ASE)가 수상했다. 또한 ‘베스트 테크니션 팀’ 부문은 고진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이외에도 CR, CEM, ADM, 워런티, 파츠 매니저 등 다양한 부문서 딜러사 4개와 서비스센터 4개, 직원 12명에 대해 각각 시상이 이뤄졌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공식 딜러사 노력과 열정에 힘입어 아우디코리아는 지난해에 성공적인 판매 재개와 비즈니스 정상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아우디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성장을 위해 ‘고객 만족’, ‘신차 출시’, ‘AS 서비스 역량 강화’ 및 ‘브랜드 이미지 회복’ 등 4가지 부분을 기반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