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프리미엄 가구 할인가에 판매 중
상태바
김포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프리미엄 가구 할인가에 판매 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시픽하우스의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은 우드슬랩, 세라믹 식탁, 대리석 식탁, 천연 가죽 소파, 친환경 샤무드 소파, 친환경 원목가구, 붙박이장 등 주변 가구 매장에서 보기 힘든 프리미엄 가구를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디자인에 민감한 신혼부부와 고급스러운 가구를 원하는 고객, 입주가구를 준비하면서 특별한 공간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 등 인테리어를 위한 가구를 찾는 고객들의 방문이 입소문을 타면서 늘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사이즈, 색상 등 주문 제작이 가능하고, 1:1 컨설팅이 가능하여 천천히 둘러보면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다.

가죽소파의 경우 이태리 통가죽과 이태리 면피 가죽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4인용부터 코너, 카우치,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구성으로 전시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과 고품질로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퍼시픽하우스는 김포 전시장외에도 인천 검암점, 인천 송도 직영점,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어 가까운 전시장에 방문해 볼 수 있으며, 할인가에 좋은 품질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김포 전시장의 위치는 양곡 IC를 나와 직진 3km에 위치하고 있으며,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