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장성가구갤러리’ 아파트·주택입주자 대상 세라믹식탁 샤무드쇼파 패브릭소파 특가전
상태바
포항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장성가구갤러리’ 아파트·주택입주자 대상 세라믹식탁 샤무드쇼파 패브릭소파 특가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 북구 장성동 포항가구단지에 소재한 포항가구할인매장 장성가구갤러리에서는 아파트·주택 입주자 대상으로 샤무드쇼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우드슬랩, 세라믹식탁 등 ‘가구할인 특별전’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가구할인특별전은 세라믹식탁 샤무드쇼파 패브릭소파를 비롯하여 다양한가구들을 특가판매하는 행사이다.

장성가구갤러리는 고객각자의 개성과 취향에 따른 가구맞춤주문제작 전문매장이며, 이에 가구전문 디자인팀 및 직영 가구공장 운영을 실시하여 유니크한 가구제작이 가능하고, 유통비용을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소문이 나 있는 곳이다.

2005년부터 현재까지 15년 업력의 포항가구할인점 장성가구갤러리는 다양한소재의 가구제품과 여러 브랜드가구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에 따른 가구브랜드는 세라믹소재 가구브랜드 라포세린 및 천연대리석 전문브랜드 르마블, 좋은나무와 고트레, 더불어 디자인소파 브랜드 댄디까사 및 라비홈, 어린이가구 전문브랜드 꿈꾸는요셉의 가구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장성가구갤러리 관계자는 “당사는 최신트렌드에 맞는 최고의 가구브랜드를 선정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이에 여러 가구매장을 들를 필요 없이 한곳에서 필요한 모든 가구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수도권이나 대도시 지역 매장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대형매장은 강점 중 하나이며 특히 소파제품의 경우 공장직영으로 품질과 가격 면에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객만족을 위해 누구보다도 성심껏, 양심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시장에서 고객들이 가구를 선택할 때의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매장을 발전시키고 있다. 당사의 이번 가구 특별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구매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가구단지 가구할인점 장성가구갤러리에서 실시 중인 ‘가구할인특별전’은 포항지역 및 포항인근지역 아파트신규입주·주택신규입주와 현재 거주중인 이들 등 가구제품을 필요로 하는 이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질의 가구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다.

현재, 품목별로 5%~20%까지 할인금액으로 가구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금번 실시 중인 가구특별전을 통해 우드슬랩테이블(통원목식탁) 등의 천연원목가구와 마블대리석식탁 및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접해볼 수 있다. 또한 리클라이너쇼파 및 카우치쇼파 제품과,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가능한 기능성 패브릭소파(이지클린소파)제품 등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장성가구갤러리 블로그와 매장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