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F 폴더블폰 출시일 앞두고 온라인 사전예약 열풍
상태바
갤럭시S10·F 폴더블폰 출시일 앞두고 온라인 사전예약 열풍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 20일 삼성전자가 차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10 시리즈’ 와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F(가칭)’ 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언팩행사를 통해 공개한다. 특히,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꼽히는 폴더블 스마트폰과 갤럭시S10 조기 출시를 통해 ‘투트랙 전략’으로 올해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한편, 삼성전자의 차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출시일을 앞두고 국내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 업체들간의 사전예약 경쟁이 치열해졌다. 고가의 사은품, 혜택을 내걸어 사전에 접수 건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특히,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 알려진 네이버 카페 ‘핫딜폰’ 은 갤럭시S10, F 사전예약 이벤트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핫딜폰은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출시 예정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으며 갤럭시노트7 발화 사건 당시에 빠른 교환 및 환불 조치 등 후속조치로 인해 사후 케어에 호평을 받으며 더욱 더 유명해진 사이트다. 이번에 10주년을 맞이한 갤럭시S10, F도 예외는 아니다. 핫딜폰은 3월 출시 예정인 갤럭시S10, F를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핫딜폰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S10과 F는 애플의 안방이라고 불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동시 공개할 정도로 큰 자신감을 비춘 모델이다.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제조사 혜택과 폰의달인에서 제공하는 혜택 전부 중복으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사전예약은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고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핫딜폰은 네이버 회원 수 27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로 특가 이벤트, 사전예약 이벤트, 무료 나눔 이벤트, 구매후기 이벤트, 오늘의 핫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