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천가구단지 리움디자인가구 샤무드쇼파, 패브릭소파, 원목가구, 수입매트리스까지 입주민을 위한 반값이벤트
상태바
서인천가구단지 리움디자인가구 샤무드쇼파, 패브릭소파, 원목가구, 수입매트리스까지 입주민을 위한 반값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그대로의 친환경을 모토로 하는 원목가구전문점 리움디자인가구는 2019년 기해년을 맞아 이사를 앞둔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할 때 필요한 가구에 대하여 반값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

친환경원목가구공장을 직접 운영하면서 공장직영전시장인 리움디자인가구는 친환경원목가구이외에도 다양한 쇼파, 철제가구와 인테리어가구까지 구비되어 있는 대형매장이다.

공장에서 소비자에게 직거래하는 가격혁신을 이루어내어 2018년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가구점이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원목식탁, LED조명침대, 기능성패브릭쇼파에 이번 할인행사의 포커스가 맞추어져있다.

리움디자인가구의 원목가구는 목질이 단단해서 내구성이 뛰어나고 강도가 뛰어나서 수분침투율이 적은 AA등급의 최고급 원목을 사용한다고 한다.

이미 서인천가구단지에서 친환경가구 및 AS잘하는 가구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리움디자인가구는 서인천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 송도, 청라, 남동공단가구단지 등에서 많이 찾아온다.

리움디자인가구 관계자는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의 방문이 많아 조기소진될 수 있어서 빠른 내방이 필요합니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말까지 연장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