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알버트뮤인 수입템퍼씰리매트리스와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쇼파 1+1행사 연장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알버트뮤인 수입템퍼씰리매트리스와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쇼파 1+1행사 연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에서 수입하는 매트리스들의 브랜드가 다양해서 여러가지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 브랜드별로 단단한 강도 스프링의 종류 그리고 내구성들이 다른데 씰리의 경우 대중적인 크라운쥬엘이나 H5, I3모델들이 인기가 있고 같은 씰리브랜드이지만 스턴스앤포스터라는 상위레이블로 특화시킨 매트리스는 오바마대통령이 백악관에서 사용한 럭스에스테이트모델과 일반적인 오크테라스모델이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리고 템퍼에서는 덴마크의 템퍼와 미국의 템퍼페딕이 있는데 미국의 템퍼페딕은 가구점이나 매트리스멀티샵으로 덴마크의 템퍼는 백화점중심의 유통망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

수입매트리스멀티샵에서 소비자가 체크해야 할 사항은 다음의 세가지이다.

첫째 다양한 브랜드를 모두 준비하고 있는지 두 번째 메모리폼매트리스와 스프링매트리스를 두께별로 모두 갖추어져 있는지 마지막으로 직수입을 통해 가격의 거품이 제거되어 있는지다. 위의 세가지가 소비자들이 수입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기준이 되어야 한다.

이번에 오픈한 알버트뮤인 쇼파앤베드는 템퍼, 씰리, 아메리칸스타, 슬립페딕, 엠블리스 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다. 오픈행사로 쇼파를 구매하는 경우 매트리스를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경우 쇼파를 원가로 드리는 1+1행사를 2월15일까지 연장진행한다.

140평의 공간에 다양한 매트리스와 쇼파를 전시하고 있는 알버트뮤인쇼파앤 베드는 소비자들이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매니저가 1:1로 설명을 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소비자들이 직접 누워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전시장이 전면 오픈되어 있고 직접 비교가 가능하도록 칸막이나 다른 인테리어가 없다

뮤인인테리어컨셉은 오직 상품에만 집중하여 선택할 수 있는 인테리어방식으로 조명이나 인테리어에 의해 상품을 돋보이게 하지 않고 오직 상품에만 그 고유의 디자인이나 색감을 선택할 수 있는 인테리어방식이다.

알버트뮤인쇼파는 샤무드, 아쿠아클린, 가죽, 스키모샤토, 노바텍스 등 다양한 원단을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게 맞춤형쇼파를 전시하고 있다.

알버트뮤인소파는 쇼파의 외장재보다는 내장재에 더 중요한 포인트를 두고 있어서, 고급원목, 이탈리아밴트, 친환경접착제를 사용하는 명품쇼파를 전시하고 있다.

그리고 알버트뮤인소파는 아쿠아스웨이드, 아쿠아클린 등 기능성패브릭원단을 수입하여 고객집에 기존쇼파를 명품아쿠아원단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천갈이해주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고객은 다양한 매트리스와 쇼파를 직접 체험하고 최적의 가격,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