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전문 ‘내집마련연구소’, 신축빌라 등 매매 시 정확한 정보 공개하는 업체 선정해야
상태바
신축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전문 ‘내집마련연구소’, 신축빌라 등 매매 시 정확한 정보 공개하는 업체 선정해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사이트나 부동산 관련 앱을 통해 발품을 팔지 않고도 손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대이다.

하지만 그만큼 부작용도 많이 발생하는데 대표적으로 허위매물로 인한 피해가 있다.
우후죽순으로 많은 업체들이 생겨나며 그중엔 공신력 없는 업체도 존재하는데, 그러한 업체의 경우 시세보다 저렴한 미끼 매물로 고객을 현혹한 후, 막상 실제로 만나면 해당 매물은 존재하지 않고 더 비싼 매물을 보여줘 계약을 유도하는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 고객은 허위매물에 속아 시간을 낭비할 수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 선정이 중요한데, 업체 선정 시 실제 이용고객들의 후기를 꼼꼼히 확인하고, 매물에 대한 기본 정보가 모두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는 지 확인해야 한다. 또 지역별 전문가들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공개하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 

신축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분양 전문 ‘내집마련연구소’는 다년간의 경력을 갖춘 지역별 전문가가 무료투어를 진행하고, 오픈채팅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1:1 상담 진행이 가능하다. 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별 전문 플래너의 추천 매물과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실제 고객들의 후기를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내집마련연구소’에서 공개한 수도권 지역의 신축빌라 혹은 전원주택 분양 시세표에 따르면, 
용인이나 분당, 성남은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가 잘 발달되어 있는데, 광주 쌍령리와 용인 고기동 신축빌라·전원주택은 1억8천만 원에서 2억원선, 하갈동과 보라동, 동백동 전원주택은 2억 초반에서 3억 사이에 거래된다.

이천과 성남, 용인 타운하우스는 특히 서울과의 편리한 교통편 덕분에 복잡한 도시 생활보다, 좋은 주거 인프라를 갖춰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신현리와 문형리, 매산리 타운하우스가 가장 선호도가 높다.

또한 광주 목현동 타운하우스와 용인 처인구 타운하우스, 기흥구 하갈동, 보라동, 동백동 타운하우스는 친환경 공간에서 생활하길 원하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지역이라는 평가이다.
 
신축빌라의 경우 경기도 광주의 신현리, 능평리 신축빌라의 경우 1.6억에서 3억 사이에 형성되어 있으며, 이천 신축빌라는 2억 중반 대에서 거래가 가장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또 경기도 광주 오포읍, 쌍령동, 삼동 신축빌라는 2억에서 3억 초반 대, 용인 기흥구와 처인구, 수지구 신축빌라의 경우 신봉동과 신갈동, 하달동 신축빌라는 1억8천만 원에서 2억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동백동 신축빌라와 중동, 상하동, 보정동, 기흥동 신축빌라, 곤지암읍 신축빌라는 1억6천만 원에서 2억7천만 원 선 사이에서 거래되고 있다.

보다 다양한 매물 정보는 ‘내집마련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