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네트워크(주) 오픈
상태바
SK엔카네트워크(주) 오픈
  • 서철석 기자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大邱】SK엔카네트워크(주) 중고자동차 쇼핑물(www.encar.com)이 대구 달서구에 이어 동구지역에 2호점인 영남지역본부를 오픈, 중고자동차 매입에서부터 입고된 중고자동차를 현장에서 직접 정비기능사가 정비확인 후 품질보증서를 작성해 주고 있다.
이번에 동구지역에 오픈한 SK엔카는 400여 평의 부지에 70대가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종사원 10명과 정비기능사 2명이 근무하고 있다.
매매업의 새로운 유통혁명을 가져온 SK엔카는 판매하는 모든 중고자동차에 성능 평가를 거친 후 보증서를 발부하해 주고 있다.
보증기간은 3개월 5천km, 6개월 1만km(13만2천원), 1년 2만km(22만원선)로 소비자들은 이 기간동안 구입한 중고자동차에 대해 엔카로부터 철저한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성능 보증에 있어서는 사고차량 이상유무, 성능의 옵션, 범칙금 조회 등이 제공된다.
고객사업팀 리더인 서경수 영남사업본부장은 “엔카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정확한 차량진단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1백5개 항목에 달하는 철저하게 점검과 투명한 매매계약, 진단된 엔진·밋션 등에 대한 수리보증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제값을 주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거래의 투명성 제고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徐喆錫기자 csseo@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