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미사맛집 크래버 대게나라 하남점, 도심에서 맛보는 꽉찬 대게요리
상태바
하남미사맛집 크래버 대게나라 하남점, 도심에서 맛보는 꽉찬 대게요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굳이 먼 곳으로 떠나지 않아도 도시 근교에서 가족 또는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들이 많다.

그 중 경기도 하남은 서울과 바로 인접해 있어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가볍게 걷기 좋은 여행지로도 손꼽힌다.

하남가볼만한곳으로는 하남 스타필드, 춘궁동동사지, 남한산성 등이 있다. 자연을 배경으로 한 명소뿐만 아니라 쇼핑과 맛집 탐방을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가 많아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그 중 하남의 미사리맛집이면서 하남스타필드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크래버 대게나라 하남점은 직영점으로 운영되면서 도심 속에서 대게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대게 요리를 대중화시킨 대표적인 대게요리 전문점이다.

전국적으로 대게나라는 고정 매니아가 많은데 기념일, 비즈니스, 연인과의 데이트, 가족외식장소로 꼭 가볼 만하다.

룸과 홀로 이루어진 크래버 대게나라 하남점은 가족단위 이외에도 기업단체도 이용가능 하도록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회식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점심으로 직장인들과 육아맘들도 점심때 분위기를 내며 식사하기 좋은 점심특선이 제공된다.

 저녁은 디너코스로 게살죽, 샐러드에 이어 연어요리, 해초 사시미, 토마토해파리 냉채, 가자미 튀김, 철판해산물스테이크, 파스타, 랍스터 대게, 게장볶음밥, 대게탕이 순서대로 나오고, 레몬티와 핑거볼이 후식으로 제공된다.

대게나라는 물류, 재고, 관리를 모두 같이하기 때문에 싱싱한 대게와 킹크랩을 싸고 저렴한 금액으로 즐길 수 있고 고급 코스요리로 나오기 때문에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다는 것도 많은 이들이 찾는 이유 중 하나이다.

대게나 킹크랩은 수산시장에서 살 경우 키로당 그때그때 시세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가격부담이 있고 더욱이 대게나라에서는 대게와 킹크랩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고 서브요리가 함께 제공된다는 점에서 방문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대게정식은 1인 3만원대로 저렴하게 코스요리로 즐길 수 있으며 킹크랩, 대게를 같이 주문할 수도 있고 대게와 킹크랩을 각각 따로 주문할 수도 있다.

중요한 사람과 점심약속장소로 제격이며 예약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