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환불, 애플 환불 대행 ‘환불닥터’ 환불 수수료 100% 후불제로 소비자 만족도 높여
상태바
구글 환불, 애플 환불 대행 ‘환불닥터’ 환불 수수료 100% 후불제로 소비자 만족도 높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모바일 게임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각종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이들이 증가했다. 이에 게임을 적극적으로 즐기고자 많은 유저들이 유료 결제를 통해 아이템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부적절한 운영방침, 과금 유도, 부실한 게임 운영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환불을 원하는 이들이 점차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게임 유저들이 개인적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스토어에 환불을 요구할 경우 미국 본사를 통해 영문 요청서를 작성해야 하는 등 어려움이 뒤따르고, 한번 승인이 거절되면 재차 신청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다.

이러한 이유로 환불을 포기하거나 환불 대행 업체를 이용하기도 하는데 애플, 구글 환불 대행 업체를 찾을 때는 승인률이 높고, 상담부터 처리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하는 업체인지를 따져보는 것이 현명하다. 또한 수수료 선입금을 받는 업체는 제대로 환불처리를 진행해주지 않거나 승인이 안될 수 있는 사기업체일 확률이 농후하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

 

이에 수많은 환불 대행 업체 중에서도 높은 환불 승인률을 자랑하는 ‘환불닥터’가 주목을 받고 있다. 환불닥터는 신청서 작성부터 체계적인 상담, 승인 확인까지 원스탑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미 사용한 게임 아이템에 대해서도 환불이 가능해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결제, 신용카드, 기프트 카드 등 결제 방식에 상관 없이 처리가 가능하다. 결제 방식에 따라 처리 기간이 상이한데 신용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3~10일, 체크카드는 영업일 기준 2~10일, 모바일결제는 영업일 기준 1~3일, 기프트 카드는 영업일 기준 1~2일이 소요된다.

환불닥터는 간단한 신청 절차와 전문 상담사와의 꼼꼼한 상담을 통해 만족스럽게 환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수수료 100% 후불제로 운영하고 있어 안심할 수 있다. 또한 신청 시 등록된 연락처 및 카카오톡으로만 진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고객과의 신뢰도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환불닥터 관계자는 “환불 대행 업계에서 최소 수수료를 적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으며, 환불닥터만의 노하우로 빠르고 만족스러운 환불 절차를 도와드린다”며, “1:1 맞춤 상담을 통해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환불닥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환불닥터를 통한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 및 카톡 상담으로 가능해 더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