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맛집 대게손질의달인 신대게나라에서 제철 대게 푸짐하게 즐겨보자
상태바
강릉 맛집 대게손질의달인 신대게나라에서 제철 대게 푸짐하게 즐겨보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강릉가볼만한곳은 강릉 중앙시장부터 소돌 아들바위공원, 하슬라 아트월드, 대관령 양떼목장, 오죽헌, 선교장, 정동진, 바우길 등 볼거리 가득한 여행코스로 사시사철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는 대표적인 국내 여행지다.

특히 겨울철 더욱 신선함을 자랑하는 신선한 대게를 즐길 수 있어 멋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강릉횟집, 주문진횟집 중에서도 신대게나라는 생생정보 606회 2018년 07월2일방영된 대게손질의달인 편에 소개되며 더욱 인기가 높아진 것으로 알려졌다.

 

주문진맛집 신대게나라는 어선을 직접 운영해 선주가 직접 판매 하는 여 원가를 절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한 대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현지인들에게도 인기있는 강릉 맛집 중 하나다. 또한,   러시아나 노르웨이에서 직접 수입하여 복잡한 유통과정없이 마진폭을 줄여 수율이 좋은 각등급별로 최고의 갑각류만 엄선하여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형갑각류 창고 5개운영 및1.5톤 탑차 7개와 2.5톤 트럭 3개로 전국각지유통 대표적인 노량진수산시장 가락시장 영덕강구항 등 전국수산시장유통 강원도 최고규모의 전국 유통망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신뢰성 면에서도 경쟁력이 돋보이는 곳이다.

대형수족관을 배치하고 있어 손님이 눈으로 직접 대게를 골라 초이스 할 수 있는데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어 게를 먹는 동안에도 은은하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손님들이 만족도가 높다.

메인메뉴로는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타찜, 홍게찜이 제공되며 샐러드, 물회, 연두부, 전, 광어우럭골뱅이새우, 튀김, 오징어순대, 미역국으로 보다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고, 점심메뉴로는 오징어물회, 모듬물회, 회덮밥, 홍게라면정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150여 좌석이 구비되어 있는 주문집 맛집 신대게나라는 회식장소와 각종 대규모 모임에도 적합하여 모임의 규모에 구애받지 않고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