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맛집 대포대게,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곳에서 보다 저렴하게 제철 대게 맛볼 수 있어
상태바
속초맛집 대포대게,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곳에서 보다 저렴하게 제철 대게 맛볼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이 되면 제철을 맞은 대게를 맛보고자 동해안으로 떠나는 이들이 많다. 겨울이 제철인 대게는 특히 살이 통통하고 단백질이 풍부할 뿐 아니라 필수 아미노산을 다량함유해 추운 겨울 보양으로도 좋기 때문이다.

속초맛집 대포대게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상상초월 1+1 통큰맛, KBS 생생정보 동해안 삼시세끼 게를 먹으면 회 물회 무한리필 집으로 방영, 각종 메스컴에서도 그 맛을 인정받아 현지 주민과 관광객에게 유명한 맛집 중 하나다.

대포항맛집 대포대게는 선주직판으로 직접 수입부터 유통까지 진행하여, 중간 유통이 없어 보다 저렴하게 속초의 싱싱한 대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대형 수족관에서 손님들이 대게를 직접 고를 수 있어 두 눈으로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다. 별도의 손질비 없이 대게가 먹기 편하게 손질되어 나가므로 별도의 손질비 없이 편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다.

속초물회맛집으로도 유명한 이곳의 메인 메뉴로는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타찜, 홍게찜 등이 있으며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회스끼 물회, 해물스끼, 호박죽, 대게장국, 만두 아바이순대, 게튀김 닭강정, 치킨까스 잡채, 떡, 골뱅이, 새우, 야채전, 샐러드, 무말랭이, 오징어, 젓갈, 마카로니, 김치, 초생각, 해초무침, 후르츠 스파게티까지 스끼다시가 세미뷔페 셀프바로 되어 있어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한편, 속초 대포대게는 2,3층에서 대포항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곳으로 가족모임 등 단체 모임에도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현재 네이버 예약SNS 인증 시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어 기존 보다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대게를 맛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