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대게 맛보러 떠나는 속초여행, 속초맛집 최대게에서 살이 꽉찬 대게 맛보자
상태바
겨울 대게 맛보러 떠나는 속초여행, 속초맛집 최대게에서 살이 꽉찬 대게 맛보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속초는 겨울 바다를 즐기기 좋은 장소이며, 속초가볼만한곳과 각종 행사, 먹거리가 풍부해 주말 여행객들로 늘 붐비는 곳이다. 

특히 겨울 대게 철을 맞아 해산물을 맛보기 위해 식도락 여행객들도 많이 몰려든다.특히, 속초의 겨울 대게는 속이 꽉 들어차고 살이 단단해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대게는 단백질이 풍부할 뿐 아니라 필수 아미노산을 다량함유해 추운 겨울 보양으로도 좋기 때문이다.

속초대게맛집 중에서도 손꼽히는 속초최대게는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고 있으며, 직수입으로 원가 및 유통 절감 하여 보다 나은 신선함과 저렴한 가격으로 맛 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속초현지인맛집 최대게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과 신선함이다. 이 가게 사장이 직접 어선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원가와 유통비를 절감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 어선에서 나온 대게들은 노량진 수산시장, 가락시장 등 전국 시장을 통해 유통되고 있다.

특히, 신선함을 위해 대형수족관을 배치해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메인 메뉴인 대게, 킹크랩, 랍스타, 홍게, 털게 등 게를 주문하면 물회, 감자떡, 게살튀김, 새우, 새우초밥, 물회, 가리비젓갈, 김치, 미역국, 전복죽, 모듬회스끼(광어, 점성어, 멍게, 전복, 위소라, 문어) 양배추샐러드, 브로커리, 오징어순대, 단호박, 골뱅이, 고구마맛탕 등 17여가지의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 손질되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메인메뉴 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로게라면과 게딱지밥도 별미로 꼽히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동명항맛집 최대게 관계자는 “항상 싱싱하고 품질좋은 대게를 제공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예약문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