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LE’ 판매 개시
상태바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LE’ 판매 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740만원 가격에 선보여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토요타가 1월 30일부터 캠리 하이브리드 LE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캠리 하이브리드 LE는 ‘퍼포먼스’, ‘스타일’, ‘안전성’이라는 캠리 하이브리드 강점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일부 옵션을 조정해 부가세 포함 3740만원에 선보였다.

‘토요타 뉴 글로벌 아키텍처(TNGA)’ 플랫폼을 통해 완성된 차체강성, 저중심 설계를 바탕으로 주행 안정성과 드라이빙 즐거움을 제공한다. 2.5리터 다이내믹 포스 엔진에 소형화·경량화·고효율화 삼박자를 겸비한 하이브리드 시스템 결합으로 뛰어난 가속력은 그대로 유지한다. 아울러 복합연비가 리터당 17.5km(시가지 17.8km, 고속 17.2km)에 이른다. 또한 토요타 예방 안전 시스템인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TSS)’와 10개 SRS에어백도 기본 장착돼 있다.

토요타 홈페이지에서는 1월 30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해 10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1명)과 70만원 상당 커피쿠폰(2명), 50만원 상당 영화예매권(3명)을 증정한다. 참가상으로 200명에게 아이스크림 쿠폰을 준다. 다가오는 2월에는 캠리 하이브리드 LE 매력을 재미있는 영상으로 풀어낸 바이럴 영상도 공개된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 사장은 “더 많은 이들에게 하이브리드 ‘운전의 즐거움’은 물론 친환경차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캠리 하이브리드 LE를 도입했다”며 “캠리 하이브리드 LE와 함께 친환경 트렌드 주인공이 되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