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 필라테스 '뷰티크라운' 크라이오테라피 무료제공 실시 감량에 효과적
상태바
인계동 필라테스 '뷰티크라운' 크라이오테라피 무료제공 실시 감량에 효과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하고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는 인계동 필라테스 전문점 ‘뷰티크라운’이 필라테스를 등록하면 크라이오테라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라테스는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운동 중 하나로, 체력과 유연성을 비롯해 바른 자세를 만들어주고 여성의 아름다움을 부각시켜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인계동 필라테스 전문점 뷰티크라운에서는 단순히 필라테스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필라테스와 크라이오테라피를 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크라이오테라피는 질소 증기가 들어 있는 차가운 체임버에 2분에서 3분가량 들어가 있는 치료법으로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뷰티크라운은 필라테스 효과와 크라이오테라피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어 이미 많은 연예인들이 찾는 곳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수원 인계동에 있는 인계동 필라테스 전문점 뷰티크라운은 붙임머리, 필라테스뿐만 아니라 크라이오존과 콜라보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으며, 세 가지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한 개의 매장으로 이루어져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신식 건물로 깔끔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샤워시설 완비로 많은 이들이 완성도 높은 운동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특히 인계동 필라테스 전문점 뷰티크라운은 필라테스를 등록하면 크라이오테라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필라테스 3개월 등록 시에는 3번의 크라이오테라피를, 필라테스 6개월 등록 시에는 10번의 크라이오테라피를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인계동 필라테스 전문점 뷰티크라운은 방문해준 전체 고객들에게는 바나나와 달걀, 고구마, 시리얼, 우유 등 식단관리에 좋은 다양한 음식들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크라이오테라피 고객에게는 고급차와 에너지바 견과류를 제공한다.

인계동 필라테스 전문점 뷰티크라운 관계자 측은 “뷰티크라운은 필라테스와 크라이오테라피를 복합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최초의 시스템을 자랑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부각시켜주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는 인계동 필라테스 전문점 뷰티크라운은 필라테스, 크라이오존, 붙임머리를 포함한 복합 뷰티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 많은 이용객과 셀럽들의 발길로 북적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