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마사지부터 피부관리까지 가능한 약손명가 안산점
상태바
안산마사지부터 피부관리까지 가능한 약손명가 안산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스러운 브이라인을 갖고 싶어하는 것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근본적으로 풀어주고,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윤곽관리가 체계적으로 되어야만 자연스럽고 예쁜 얼굴라인을 가질 수 있다. 시술 없이 오직 관리만으로 내가 원하는 얼굴형을 가질 수 있는 곳이 주목 받고 있다. 안산마사지, 안산피부관리로 유명한 약손명가 안산점이 그곳.

작은얼굴관리, 균형얼굴관리, 조각얼굴관리, V라인리프팅관리, 붓기관리, 동안얼굴관리 등을 할 수 있은 얼굴관리부터 바디관리까지 체계적인 코스로 전신관리가 가능한 안산피부관리실 약손 명가 안산점.

특히 바디 관리는 다이어트, 라인 관리 두 분류로 나눠져 있다. 다이어트 부분은 슬림바디관리, 슬림상체관리, 슬림하체관리, 스페셜하체관리 등 전체적으로 슬림 한 바디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받으면 좋다. 라인 관리는 S라인 바디관리, L라인 목선관리, W라인 가슴관리 등 좀더 구체적으로 몸의 라인을 살릴 수 있는 관리시스템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바디와, 얼굴관리를 받을 수 있어 안산커플마사지 받을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받거나, 힙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싶을때 집중관리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부분을 집중관리 받을 수 있다. 산모맞춤관리는 산전, 산후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이 있어 출산 후유증을 해결하고 출산 전의 바디컨디션으로 회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 많은 산모들이 찾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웨딩, 성장, 운동선수들의 맞는 맞춤관리시스템도 체계적으로 준비되어 있어 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고 전했다.

약손명가 안산점은 골기테라피부터, 근막 영양 관리, 솔트 관리, 본 테라피, 스톤 테라피 등 다양한 관리법으로 고객이 원하는 관리를 도와주고 있다.

특히 따뜻한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남녀노소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무선인터넷이 완비되어 있고, 탈의실 및 개인사물함은 비밀번호까지 설정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약손명가 안산점은 얼굴부터 바디까지 토탈케어가 가능한 안산마사지샵이다.

평일은 평일 10:00 ~ 22:00, 토요일 : 09:00 ~ 17:30 공휴일 : 10:00 ~ 18:00 로 운영하고 있다. 중앙역 2번 출구에서 300m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찾아올 수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사항을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