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드라마가구, 수입매트리스·친환경원목가구 등 인기 가구 최대 50% 할인
상태바
일산드라마가구, 수입매트리스·친환경원목가구 등 인기 가구 최대 50%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 일산드라마가구가 수입매트리스, 친환경원목가구 및 각종 인기 가구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업체 측의 설명에 따르면, 최근 봄철 이사를 앞두면서 입주가구와 혼수가구 등의 장만을 위해 가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 할인을 실시한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의 인기 브랜드의 가구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의 다양한 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씰리매트리스는 135년의 역사와 기술을 지닌 매트리스 브랜드로 뛰어난 푹신함을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씰리매트리스는 정형외과 의사들이 진행한 건강 연구가 접목된 매트리스로 척추 등 의학적인 부분에서도 도움을 주며, 개인화된 편안함과 뛰어난 지지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씰리매트리스는 잠자리 혈액 순환을 방해하는 압통점(Pressure Point)을 제거할 수 있는 솔루션을 보유했다. 이를 통해 모세혈관 폐쇄로 인해 뒤척임을 줄이고, 더욱 편안한 숙면과 피로 해소를 돕는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최근 많은 이들이 봄철 이사를 앞두고 입주가구와 혼수가구를 장만하기 위해 분주해 한다. 일상에서 사용하는 가구는 다양한데, 그중에서도 매트리스는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수면을 돕는 가구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도 중요 하다”며, “씰리매트리스는 사용자의 신체 하중을 분산시켜 신체의 어느 부위든 30mmHg 이상의 압력이 가해지지 않게끔 제작됐다. 이에 원활한 혈액 순환이 가능함은 물론, 골격을 바로 잡아주고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어 효과적인 휴식과 재충전을 돕는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라돈사태로 인한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낮추기 위해 판매 중인 제품의 라돈 검출 테스트를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그 결과를 제공해 신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