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하이씨앤씨학원, 새학기 맞이 영어 수학 정규반 개강
상태바
목동 하이씨앤씨학원, 새학기 맞이 영어 수학 정규반 개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동 하이씨앤씨학원이 새학기를 맞아 영어 수학 등 주요과목 정규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하이씨앤씨 학원은 체계적인 시스템과 실력파 강의진을 바탕으로 입시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2007년 개원 이래 양정, 신목, 한가람, 목동, 강서, 진명여고 등 목동 지역뿐 아니라 인근 백암, 양천, 금옥여고를 포함 강서 지역과 영등포, 구로, 신도림 등의 학교별 기출 분석을 통해 학교별 고득점 전략을 갖추는 등 철저한 내신 대비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월별로 치러지는 자체 PF(Pass&Fail)TEST를 통해 매달 학생의 성적을 파악하고, 취약한 부분을 첨삭시스템으로 바로잡아 주는 취약부분 강화 프로그램이 강점이다. 또한, 입학테스트를 통한 레벨별 분반수업을 통해 각 학급의 성취목표를 달리하여 학생의 잠재력을 끌어낸다. 

하이씨앤씨가 여타 학원과 차별화를 보이는 부분은 ‘상담매니저 시스템’이다.

학생이 입학함과 동시에 담당 교과 선생님과는 별개로 상담매니저가 배정되는데 상담매니저는 학생뿐 아니라 학부모님과의 주기적인 상담을 통해 학생에 대한 정보를 교류하고 학습법과 방향성에 대해 지도를 하게 된다.

최근에는 대입 수시전형 중 ‘학생부 종합전형’ 대비를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인 ‘러닝폼’을 도입하여 운영 중이다. ‘러닝폼’은 학생 스스로 비교과를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을 보고 학습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기존 인터넷 강의와는 다르게 알차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꾸며져 학생들이 중간에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유도한다. 또한 완성된 결과물을 실질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하이씨앤씨학원은 자체 입시연구소에서 꾸준한 연구를 통해 매달 2회 이상의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궁금증을 해소함과 동시에 소통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양천구 목동 본관 세미나실에서 ‘학생부 종합전형 대비 전공별 체크리스트’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