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형제들, 견고함과 디자인 강조한 가정용철봉 ‘2019년형 건형철봉’ 출시
상태바
건강한형제들, 견고함과 디자인 강조한 가정용철봉 ‘2019년형 건형철봉’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 건강한형제들이 기존 라인에 견고함과 디자인을 강조한 ‘2019년 신형철봉’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철봉 운동은 운동량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운동에 시간을 많이 빼앗기지 않고 집에서도 간단히 할 수 있는 쉬운 운동으로 꼽힌다. 

일반적으로 철봉은 근력 운동으로 알려져 있지만 굽은 어깨, 굽은 허리 등 자세교정에도 효과적이다. 단순히 매달리기만 해도 중력방향으로 척추가 늘어나서 척추를 잡아주는 근육이 부드러워져 혈액순환이 촉진되고, 어깨와 목의 유연성도 향상된다.

덕분에 요즘 홈트레이닝 운동기구 중에는 가정에서 철봉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가정용 철봉이 인기다. 가정용 철봉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에 건강한형제들은 제품의 ‘안정성’에 집중했다. 제품의 무게는 57KG에 이르며, 헬스클럽용 75mm*45mm 3T 일체형 파이프를 사용해 매우 견고하다. 

특히, 일반 가정의 바닥이 평평하지 않은 경우를 대비해 국내 최초로 운동기구에 가구에서 사용되는 수평조절장치 ‘레벨러’를 적용해 제품 흔들림을 최소화할 수 있게 했다.

이밖에 보다 단순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위해 볼트의 개수를 40개에서 24개로 줄여 조립도 한결 쉬워졌다는 평가이다.

건강한형제들 관계자는 “제품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어느 가정의 인테리어와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디자인도 강화했다. 이를 통해 홈짐을 즐기는 고객들 사이에서 견고함과 디자인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건강한형제들은 직접 제조와 독립유통 등을 통해 원가를 절감하여 품질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위해 2018년 7월 포천 공장을 열어 금형을 직접설계하여 제작하고, 독립유통방식을 채택해 오픈마켓 수수료도 절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