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독학으로 명문대 진학
상태바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독학으로 명문대 진학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마다 대입준비를 위한 공부 트렌드가 많이 바뀌고 있다. 일반 재종반에서 수준에 맞지 않는 일관된 수업을 주입식으로 학습하는 것보다 학생이 전문 상담가와 본인의 취약점과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원하는 수업 수준에 맞는 수업을 인터넷 강의를 통해 학습하는 독학재수기숙학원을 선택하고 있다.

2014년에 개원한 남양주에 위치한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독학으로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학습/생활관리에 표준 이상을 보여주고 있다.

먼저, 학습에 가장 큰 방해요소인 이성 교제의 문제를 해결했다.

기숙학원에서의 이성교제는 공공연한 사실이다. 20대 초반의 남녀 학생들이 같은 공간에서 먹고 자고 생활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성에게 눈이가며 이성교제가 빈번히 이루어진다.

이러한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남학생 / 여학생 캠퍼스를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캠퍼스 거리는 서로 15km 정도 차이가 난다.

두 번째로 체계적인 인터넷 방화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독학재수기숙학원 특성상 대부분의 학생들이 노트북/인강실/태블릿PC 등 전자기기를 사용하여 인터넷 강의를 통해 학습하기 때문에 무분별한 인터넷 사용에 아주 취악하고, 생활 관리 선생님들도 잦은 순찰에 애를 먹고, 잦은 순찰은 학생들의 집중력 저하로 이어진다.

때문에,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자체 방화벽을 개발하여 도입하였고 해당 방화벽은 학습사이트외 일체 접속이 불가능하여, 무분별한 인터넷 사용을 막고 학생들의 집중력 강화에 힘썼다.

마지막,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 학원의 학생들은 인터넷 강의를 통하여 학습하지만 본인의 인터넷 강의 커리큘럼 / 학습 도중 질의응답은 학원 내에 상주하는 과목별 전문 선생님에게 기다림 없이 언제든지 1 대 1 과외식 상담이 가능하다. 이러한 학습 및 상담에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 학원은 학습전략 연구소까지 도입하여 만전을 기하고 있다.

과연 학습/생활관리를 하는 만큼 결과도 같을까?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 학원 관계자의 말을 인용하면, “독학으로 학습하는 수험생들이 무엇을 원하고 필요로 하고 있는지를 그동안의 경험을 통해서 정확하게 알고 돕고 있어 올해 이름 바 불수능인데도 아래와 같은 놀라운 성적 상승을 이루어냈다”라고 말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의 시스템을 활용하여 성적상승의 목표를 달성한 실제 사례를 작년 수능 성적 등급 합 기준으로 살펴보면, 김건희(11111, 총6등급 상승), 강건(21111, 총7등급 상승), 이재원(11212, 총13등급 상승), 이선호(32113, 총9등급 상승), 김은수(21221, 총12등급 상승), 김수진(11111, 총15등급 상승), 민채운(12211, 총11등급 상승), 권혜지(21211, 총9등급 상승), 안혜진(11223, 총12등급 상승), 하경현(32111, 총8등급 상승) 등 놀라운 성적상승을 이루었다는 것이 학원 관계자의 말이다.

현재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남학생 여학생 캠퍼스 모두 대입정규반을 선착순 모집중에 있으며, 위에 언급한 성적향상의 기록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