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폴드 출시일 임박, 국내 온라인 사전예약 흥행
상태바
갤럭시S10·폴드 출시일 임박, 국내 온라인 사전예약 흥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오는 20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갤럭시 언팩 2019’에서 갤럭시S10 라인업과 함께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를 공식 발표한다.

삼성전자는 상향평준화 된 스마트폰 시장에서 차별화를 위해 풀스크린 완전판, 디스플레이 지문인식 등 기술을 탑재했다.

언팩 장소도 유럽이 아닌 미국으로 옮겼다. 애플의 안방 지역인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처음으로 언팩이 열린다. 삼성의 혁신을 각인한다는 의미와 삼성전자의 자신감이 표출된 것으로 분석 되고 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 시리즈는 지난 10년간 진화와 혁신을 거듭하며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사업을 이끌어왔다. 갤럭시S 시리즈의 10주년 기념 모델인 ‘갤럭시S10’ 은 지난 10년간의 역사가 녹아 들어간 진화와 혁신의 결정체가 될 전망이다.

한편, 갤럭시S10 시리즈 출시일이 다가오는 가운데 국내 스마트폰 시장은 온라인 사전예약 열풍이 한창이다. 각종 고가의 사은품,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사전예약 혜택은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제조사 혜택과 판매점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중복을 받아볼 수 있으며 판매점 혜택은 판매점마다 상이하다.

특히,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 알려진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은 갤럭시S10, 폴드 사전예약 혜택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폰의달인은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출시 예정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으며 갤럭시노트7 발화 사건 당시에 빠른 교환 및 환불 조치 등 후속조치로 인해 사후 케어에 호평을 받으며 더욱 더 유명해진 사이트다.

이번에 10주년을 맞이한 갤럭시S10, F도 예외는 아니다. 폰의달인은 3월 출시 예정인 갤럭시S10, 폴드를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갤럭시S10, 폴드 사전예약 혜택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