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몸에 필요한 영양소 티베라 믹서기로 간편하고 빠르게 보충 할 수 있어
상태바
내몸에 필요한 영양소 티베라 믹서기로 간편하고 빠르게 보충 할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3명중 1명이 1인 가구로 전체 비중이 30%에 육박 할 것으로 나타났다.

나홀로족이 증가 함에 따라 편의점 등 간편 음식에 대한 매출도 증가하고 있지만 건강에 대한 관심도 중요하다.

최근 편의점 음식 위주 간편식을 하던 김도균이 SBS '불타는 청춘'에서 대장암 가능성이 발견돼 검사 결과를 기다려야 하는 상황에 놓여 많은 누리꾼의 응원을 받고 있다.

바쁜 현대인이 간편식 위주의 식단은 어쩔 수 없지만 필요한 영양소 섭취를 하여 간편하게 건강에도 신경을 써볼 수 있다고 한다.

티베라 초고속 블렌더로 해독주스나 디톡스 주스로 내몸에 필요한 영양소 섭취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티베라 타우루스 초고속 믹서기는 25000RPM 5단 속도조절 오토펄스 기능까지 있지만, 초당 450회 회전을 하여 1단 만으로도 짧은 시간내에 식자재를 갈아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하고 유리 컨테이너로 위생적으로 식자재 보관을 할 수 있다.

티베라 믹서기의 강력한 스테인레스 칼날은 딱딱한 얼음 견과류는 물론 뿌리채소나 야채 같이 질긴 재료도 잘 갈린다.

오토펄스 기능으로 순간적으로 고운 입자로 분쇄 가능하고 가격 또한 저렴하다.

전국 180여개 AS망 중소기업 제품으로는 드물게 무상 1년 AS 정책을 실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