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소낭구 본사 전시장 입주가구 전제품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인천가구단지 소낭구 본사 전시장 입주가구 전제품 할인행사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원목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서인천 원목가구 최대 할인매장 소낭구 본사 전시장에서는 이사, 입주 시기를 맞이하여 입주가구와 혼수가구 구매를 위해 소낭구 본사 전시장에 방문해주는 고객에게 더 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낭구가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낭구 본사 전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 제품을 더욱 할인된 프로모션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전시장에서는 친환경 원목가구 소낭구 주니어 전문 브랜드 꿈꾸는 요셉 침대 명가 금성침대 미국 프리미엄 매트리스 벨로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침대, 식탁, 소파, 매트리스, 장롱, 우드 슬랩, 아동가구 등 가구에 관련된 모든 것을 400평대 대형 매장에서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과, 다양한 소재를 배치해두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공장 직영 매장답게, 고객의 요청에 맞게 사이즈 및 소재 변경이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어 입주, 혹은 이사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매장이라고 전했다.

소낭구 본사 전시장은 과거 비싸다 인식되었던 원목가구 및 신소재 소파와 세라믹 식탁 등의 가구들을 대량생산으로 인해 거품을 뺀 가격으로 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매장으로 인근 지역인 일산, 인천, 김포, 영종 등에서 많은 방문을 하고 있다.

또한 공장직영 매장으로, 주문 제작, A/S 등 소비자와 소통을 해야 하는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매장으로 카카오톡 등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공동구매 이력이 있는 소낭구 본사 전시장에서는 해당 브랜드 아파트의 스타일에 맞는 가구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입주 트렌드 및 가구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처하여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과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매장이다.

청라 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 영종 하늘도시 푸르지오 자이 간석 한신더휴 인천서창2지구꿈에그린 e편한세상영종국제도시오션하임 등의 입주 아파트에 근접하고 있어, 입주민들의 방문이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영종 하늘도시 푸르지오자이, 인천 서창2지구 꿈에그린, 이편한세상 영종 하늘도시2차 등의 대형 아파트에는 공식 입주 협력업체로 입점하여 입주민만을 위한 할인행사가 준비되어있다고 전했다. 이 외의 입주 아파트 주민들에게도 별도의 입주 할인행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입주, 혹은 이사 계획 분들은 소낭구 본사 전시장으로 방문해보는 것도 좋다.

본 행사는 소낭구 본사 전시장 단독 행사로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본사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