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사버스폰' 역대급 혜택, 갤럭시노트9·S8·LG G7·V35·V30·V40 가격 할인 '최대 0원' 및 아이폰XS·XR '에어팟'
상태바
'보고사버스폰' 역대급 혜택, 갤럭시노트9·S8·LG G7·V35·V30·V40 가격 할인 '최대 0원' 및 아이폰XS·XR '에어팟'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차세대 스마트폰 '갤럭시S10' 출시일이 임박함에 따라 기존 출시 모델을 빠르게 재고소진 하려는 움 직임이 보이고 있다. 공시지원금 상승, 출고가 인하 등으로 스마트폰 가격이 좋아진 가운데 추가 할인 및 사은품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곳이 있다.

대표적인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보고사버스폰' 에서는 갤럭시노트9·노트8·갤럭시S9·S8·LG V35·V30·G7, 아이폰XR·XS·XS맥스 등 인기 기종에 대한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먼저 공시지원금이 대폭 추가되고 출고가 인하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기 모델은 한정수량 현금완납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S8 0원' 'LG V30 0원' 'LG G7 0원' '아이폰7 128G 10만원대' 등이 대표적이며 기기변경 혜택도 더욱 좋아 졌다. 최신 기능과 스펙을 가진 프리미엄 기종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여서 회원들의 반응이 좋다.

또한 '갤럭시노트9 40만원대' '갤럭시노트8 30만원' '갤럭시S9 플러스 10만원대' 'LG V35 6만원' 'LG V40 ThinQ 50만원대' 등 출시되지 얼마되지 않은 최신스마트폰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제휴카드 적용된 금 액이 아닌 실구입가라 믿고 구입할 수 있다.

아이폰XS·XR·XS맥스 구입시에는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에 관계없이 애플 정품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지급 한다. 에어팟은 20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필수 악세사리이다. 높은 가격으로 쉽게 구매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은품으로 선정하였으며 기기변경 혜택을 더욱 강화하여 다른 휴대폰 공동구매 사이트에 대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였다.

또한 에어팟 사은품은 기기와 함께 동시 발송되기 때문에 기다릴 필요가 전혀 없고 국내 정식 AS 가능한 제품으로 발송한다는 점은 '보고사 버스폰' 만의 장점이다.

단종으로 구하기 어려운 모델에서 대한 혜택도 대폭 추가되었다. 최근 인기역주행 중인 아이폰X·8·플러스 재고를 추가 확보하여 진행중이다. 에어팟, 기어어이콘X 2018, 기어VR, 돌체구스토 등 고가의 선택 사은품을 제공한다. '갤럭시노트5 0원' 'LG G6 64G 0원'처럼 보고사 버스폰에서만 볼 수 있는 기종도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갤럭시진(JEAN)·갤럭시ON7·프라임·갤럭시A8·A7·A6, LG Q7·X5·X4플러스 등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은 공짜폰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할부원금 0원으로 가격 부담이 없고 스펙도 뛰어나 효도폰, 학생폰, 주니어폰, 어르신폰으로 꾸 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보고사 버스폰 카페 담당자는 "갤럭시S10의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기종의 가격 및 혜택이 역대급 수준으 로 좋아졌다. 이에 맟춰 추가 할인을 최대로 적용하여 고객 부담을 줄여서 '스마트폰 싸게 사는법'을 찾는 소비자 들의 문의가 대폭 늘었다. 파격적인 가격인하뿐만 아니라 '수령 후 개통' '미개봉 새제품' '요금제 자유 선택'의 기본원칙과 '후기 작성시 100% 사은품' 지급의 추가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공식인증 '보고사버스폰'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