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본연의 PH, 쉬드엘 약산성 화장품 ‘석류 하이드라 IV 홍토너’ 출시
상태바
피부 본연의 PH, 쉬드엘 약산성 화장품 ‘석류 하이드라 IV 홍토너’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외에서는 매서운 찬 바람이, 실내에서는 건조한 히터 바람으로 우리의 피부는 점점 건강한 밸런스를 잃고 있다. 찬 바람, 히터뿐만 아니라 계절 가리지 않고 문제가 되는 공기 중에 떠 다니는 먼지로 하여금 피부의 모공에 노폐물이 쉽게 쌓이다 보니 피부의 건강한 밸런스가 무너지기 십상이다.

그렇다고 매일 같이 자극적인 각질 케어를 받을 수는 없는 일, 그렇기 때문에 최신 뷰티 트렌드로 약산성 화장품이 회자되는 것인지도 모른다.

무분별하게 일어 난 각질을 자주 제거하다 보면 외부로부터 피부에 되려 더 노출이 되고 건조해지기 쉽다. 오히려 피부 본연의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약산성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피부내 수분을 보충 및 건강을 지켜내는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에 온라인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쉬드엘에서는 20가지 전성분 EWG GREEN 등급에 수분충전, 수분저장, 수분잠금의 IV 포뮬라 3단계 보습을 도와줄 수 있는 약산성 화장품 석류 하이드라 IV 홍토너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토너는 남녀 노소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인만큼 유해한 화학성분을 피하고 피부에 도움이 될 수 있게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말을 이었다.

한편 쉬드엘 석류 하이드라 IV 홍토너는 신제품 출시 한정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 및 구매는 쉬드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