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의 부대찌개 X 카카오 선물하기 이벤트’…부대찌개 + 돈가스 or 피자가 20% 할인
상태바
‘쉐프의 부대찌개 X 카카오 선물하기 이벤트’…부대찌개 + 돈가스 or 피자가 20%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해년 새해를 맞이해 ‘쉐프의 부대찌개’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인기 세트 메뉴 할인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2/11~2/17까지 단 1주일간만 진행되며, 부대찌개(2인)와 사이드 메뉴로 돈가스 또는 피자 세트(택1)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여, 11일 오픈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부대찌개 맛집’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쉐프의 부대찌개’는 부대찌개를 주문하면 돈가스 또는 피자를 서비스로 주며 밥, 라면사리, 커피, 슬러시 같은 추가 메뉴들을 무한리필 할 수 있어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갓성비 맛집 등으로 소문이 나면서 인기가 많다.

부대찌개는 남녀노소, 외국인까지 모두 좋아하는 한식 메뉴로 호불호가 없는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특히 ‘쉐프의 부대찌개’는 차별화된 본사의 창업 전략으로 2014년 직영점 오픈 이후 전국 100여개 매장을 오픈하며, 부대찌개 프랜차이즈 창업 장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외식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쉐프의 부대찌개’는 5년이 넘은 안정적인 창업 브랜드로 부대찌개 특성 상 미리 셋팅 해놓고 손님 테이블에서 조리가 되는 시스템으로 바쁜 점심시간에도 회전율이 높아 무리 없이 운영이 가능하다.

더불어 테이블 당 서빙 횟수가 적고 셀프서비스 시스템 도입으로 손이 덜 가기 때문에 고임금 시대에 인건비도 절약할 수 있어 수익율이 높은 소자본 식당창업 아이템이며, 소자본창업으로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식당 창업을 희망하는 여성 창업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다.

창업 전문가들은 “최근 외식창업, 부대찌개창업, 한식창업 등 워낙 많은 외식 창업 아이템이 생기면서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다” 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본사의 안정성, 메뉴 경쟁력, 안정적인 매장 운영 노하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안정적인 수익성 확보와 창업으로 인한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부대찌개 창업 브랜드 ‘쉐프의 부대찌개’의 본사인 KW프랜차이즈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는 황금돼지 해인 기해년을 맞아 그 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며 “또한 가맹점 활성화 및 매출 증대를 위한 프로모션으로 할인 비용은 본사가 부담한다”고 말했다.
이어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서 다양한 형태로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쉐프의 부대찌개는 현재 선착순 10개 매장에 한하여 가맹비, 교육비, 홍보비 등 약 2000만원 상당의 혜택이 무료로 지원되는 창업 혜택과 함께 창업자금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을 지원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창업 문의는 ‘쉐프의 부대찌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